나의 이야기

강인한 남자 만드는 법.

주식회사씨씨이 2020. 3. 4. 22:39


"이 세상 모든 남자는 목적이 분명

해 지면 강해진다"

그 목적이 연인에게 느끼는 사랑을

위해서 일 수도 있고,

그 목적이 가족에게 느끼는 행복을

위해서 일 수도 있고,

그 목적이 친구들에게 느끼는 우정을

위해서 일 수도 있고,

그 목적이 동료들에게 느끼는 목표를

위해서 일 수도 있고

그 목적이 조국에게서 느끼는 애국을

위해서 일 수도 있다.

나는 요즘 연인, 가족. 친구, 동료들

모두에게 그 목적을 느끼면서 내가

강인하게 살아갈 수 있는 길을 찾아

가고 있다.

사랑하는 사람과 하루에도 몇번씩

사랑을 되새김질 하고,

군대 가 있는 큰 아들과는 아들에

대한 그리움을 하루에도 몆번이고

되새김질 하고 있다.

대학에 다니 다 여름 방학기간 동안

회사에 나와 친구랑 아르바이트 하는

작은 아들과는 그동안 무심하게 생각

해서 몰랐던 큰아들에게 밀려 자신이

아빠의 관심을 덜 받았다는 서운했던

마음을 천천히 나의 미안한 마음을 담아

작은 관심과 사랑으로 메꿔가고 있다.

지우공주는 내 자식들 중에서 유일한

딸아이 이기에 지우한테 받은 세심한

마음 씀씀이를 느끼보고 있고,

막내 아들 경준이는 내가 막둥이를 손

바닥위에 올려 놓고 놀고 있는지?

막둥이가 나를 자신의 손바닥 위에 올려

놓고 놀고 있는지 모르겠지만 내 머리

꼭대기에서 놀고 있는 막둥이의 재롱을

느끼면서 하루를 보낸다.

나의 하루는 그들을 통해서 나는 행복한

미소를 머금을 수 있다,

그래서 나는 조금씩 예전에 느껴보지

못 했던 포근하고 달콤한 하루를 품에 안고

살아 가고 있다.

인생은 한 순간에 사라져 버리는 것.......

나를 아는 사람들과 하루 하루를 소중하고

즐거운 기억이 될 수 있도록 살아가자.

'나의 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다육이  (0) 2020.03.07
벗에게.....  (0) 2020.03.06
떠나가는 사람에게....  (0) 2020.03.01
하늘을 산책하고 계실 아버지에게....  (0) 2020.03.01
결혼 기념일  (0) 2020.03.01